News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전

'워크맨' 16일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진행!

2021.12.17

‘워크맨’ 16일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 장성규&쇼핑 호스트 이솔, 다양한 이벤트로 구독자와 소통

- ‘2022년 존버력’ 달력, ‘이건 무리예요’ 텀블러 등 다채로운 아이템 선보여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대표 프로그램 ‘워크맨’이 일하는 이들을 위한 굿즈를 출시, 16일(금)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일터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거침없는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워크맨’. 이번 상품은 의류와 문구류를 중심으로 일터에서 사용하기에 요긴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콘텐트의 재치와 언어 유희적 재미를 굿즈에 고스란히 녹였다고.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휴일이 강조된 ‘2022년 존버력’ 달력, ‘이건 무리예요’ 라고 적힌 텀블러, ‘언젠가 이 바닥 뜬다’를 영어로 적은 후드톱 등이 있다.

 

제품 출시 첫 날 선보일 라이브 방송에는 장성규와 쇼핑 호스트 이솔이 출연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구독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재미와 정보가 모두 담긴 이색적인 구성이 될 것으로 구독자들의 큰 기대를 모은다.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앞으로도 콘텐트 IP를 활용해 여러 방면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워크맨’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오늘(16일) 저녁 8시에 ‘워크맨’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